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수령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자주묻는질문]
작성자 우림테이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12-27 11:04: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20

주문취소 및 변경은 게시판이용(묻고답하기,1:1문의 등) 불가!! 반드시 전화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070-7878-5529)로 전화주세요. 수령지/수령자 변경등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주문상태가 [주문접수] [입금확인] 단계일 경우에만 수령지 변경이 가능하고 [배송준비중] 일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변경가능여부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단, 주문상태가 [배송중] 일 경우에는 이미 상품이 출고가 된 상태로 수령지변경이 불가능합니다.(이럴경우 고객님께서 해당 택배사와 직접 통화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해당창고에서 택배사가 수시로 픽업해 가기 때문에 대부분의 상품이 실시간으로 발송처리가 됩니다.

게시판은 본사 사무실에서 확인하게 되는데 업무특성상 게시판을 1분간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는 없구요..

즉, 게시판확인과 제품발송은 별개로 이뤄지기에, 게시판 확인이 늦을 경우 상품은 이미 발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변경 및 취소처리는 주문배송조회에서 발송여부를 확인후 반드시 고객센타로 바로 전화 주셔야 하며,

발송처리 이후 게시판에 변경이나 취소를 하신 경우 비록 상품을 받기 전이라해도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


  •